Home > News > [포토타임] 김포공항 대합실에서 펼쳐진 'K-365 패션쇼'

[포토타임] 김포공항 대합실에서 펼쳐진 'K-365 패션쇼'

2024-11-17 03:55:29

오늘 이 나라를 위해서 일한다는 고관대작들.

참선비가 없었던 것도 불행이지만.벼슬에서 물러나면 만세에 교육할 가르침을 전하여 학자들이 큰 꿈을 깨치게 하는 사람이다.

[포토타임] 김포공항 대합실에서 펼쳐진 'K-365 패션쇼'

옛날이야 선비라는 남편은 집안 살림을 모르고 아내가 살림을 하던 시절이어서 어진 아내는 집안의 가난을 해결할 능력이 있을 경우가 많았을 터이다.그러나 선비(儒)란 모두 올바른 유자(儒者)는 아니었다.특히 부패한 나라를 개혁하지 않으면 반드시 나라는 망한다며 온갖 개혁적인 저서를 남겼다는 점으로 보아도 두 분은 유사점이 많은 학자요 참선비였다.

[포토타임] 김포공항 대합실에서 펼쳐진 'K-365 패션쇼'

자나 깨나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던 애국심으로 보거나 두 분은 많이 닮은 점이 많다.이른바 참선비란 조정에 나아가면 한 시대의 도(道)를 행하여 우리 백성들로 하여 태평성대를 누리게 하고.

[포토타임] 김포공항 대합실에서 펼쳐진 'K-365 패션쇼'

나라가 이런 상태로 가서야 되겠는가.

어지러운 시국을 바로잡을 참선비를 대망했건만 참선비를 발탁하여 국난을 해결할 군주도 없었기에 나라는 끝내 망하는 비운을 당하고 말았다.민주화의 임계점과 회귀불능점(回歸不能點)을 확고부동하게 넘은 것이었다.

김영삼과 김대중은 민주화 이전에는 ‘연합적 경쟁의 정치를 통해 민주화를 위해 매진하였다.문민정부 출범 30주년을 맞아 박명림 연세대 교수·정치학 올해로 문민 민주주의 30주년을 맞는다.

민주화 초기의 연합적 민주주의 정신과 정치를 돌아보길 호소한다.‘제2의 건국 ‘생산적 복지처럼 김영삼과 김대중은 어떤 부분은 용어까지 동일하였다.






Copyright © Powered by     |    노무현 갤러리|[포토타임] 김포공항 대합실에서 펼쳐진 'K-365 패션쇼'    |    sitemap

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4월 12일한·일 관계, 미국이 움직여야 뚫린다무역협회에서 HS CODE 데이터 확인 및 정리 방법달러-엔, 경기 침체 우려에 장중 낙폭 확대동아리 화끈하게 붙어볼까?… 해외까지 사로잡은 ‘빨간 맛’[동아리]美 5월 채용공고 1천130만 건…전월대비 감소연장 11회 LG, 번트로 끝내줬다‘성공의 희생양’이 된 예타<표> 은행간 단기금리 기준-코리보(06일)ING "달러, 글로벌 성장·연준 긴축 우려에 더 강세 보인다"Fear & Greed Index와 국내 코스피 지수 비교삼천리자전거(024950) 2016.05.13 탐방보고서조달청, 혁신제품에 단가계약 방식 본격 확대아이폰의 중고품 관리정보 비대칭 해소해야 전세 사기 피해 줄인다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국회·정당·정책[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1‘의대 자율 증원안’도 걷어찬 의협…전공의들도 "소송 준비"2연패 뒤 첫 승, 도로공사 반격 실마리 만들었다모텔서 나체·성관계 몰카 찍혔다…236명 울린 중국인 감형, 왜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3중 악재’ 4대 금융, 1분기 순익 6000억 줄듯이젠 2026 밀라노 올림픽 향해 트리플 악셀[표]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인사] 공정거래위원회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공짜 동영상’은 마약이다하이닉스, 美 HBM공장 5조 투자… 인디애나 ‘실리콘 심장부’로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