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첨단 기술 경쟁력 입증해야 1위 꿈 열린다

첨단 기술 경쟁력 입증해야 1위 꿈 열린다

2024-11-17 03:26:56

나는 살아서 어딘가로 간다.

쓸데없는 투자 정보가 물밀듯 몰려들면서 돈을 날리기가 더 쉽다.[GETTYIMAGES] 부자를 위한 PB 서비스좋은 부동산 자리도 마찬가지다.

첨단 기술 경쟁력 입증해야 1위 꿈 열린다

투자업계에 몸담아온 투자 전문가다.그런데 제대로 된 투자 정보는 거의 없다.부자에게 고급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고수익의 투자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전문가 아닌가.

첨단 기술 경쟁력 입증해야 1위 꿈 열린다

이 투자 제안을 받아들이면 성공할 수도 있지만.최소한 다른 사람에게 권하기는 쉽지 않은 투자처다.

첨단 기술 경쟁력 입증해야 1위 꿈 열린다

또 금융회사에 몸담은 투자 전문가들로부터 조언을 받기도 했다.

만약 투자 기업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눈이 없다면 여기 투자하세요 저기 투자하세요라는 권유에 휩쓸려 큰돈을 날리기만 했을 테다.‘어디 숨겼는지/ 언제 저질렀는지// 기억도 안 나는 잘못들이 몰려나와/꽃으로 웃고 있어서// 혼낼 수 없는 봄날엔// 괜찮아.

생각이 싹트는 걸 보면서 간다.한때는 새해 아침엔 희망적인 글을 읽거나 써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생각을 품은 채 잠이 들고 생각을 끌어안은 채 살아간다.‘봄날을 새해 아침으로 바꿔 읽으며.






Copyright © Powered by     |    노무현 갤러리|첨단 기술 경쟁력 입증해야 1위 꿈 열린다    |    sitemap

‘윤 사단’ 검사들, 50억 클럽 수사 언제 하나시작의 고통은 기회가 된다3 부동산 경기 침체가 휩쓴 2023… 부동산 10대뉴스[황재성의 황금알]우수와 경칩 사이, 봄이 오는 소리역세권 땅도 공공-민간 온도차 크면 개발 지연사랑이 있는 교육이 세상을 바꾼다정순신의 ‘현재형’ 한동훈의 ‘등’3·1 독립선언서의 포용정신, 지금 되레 새롭다한국은 나토와 협력 강화해야오늘 3년 만의 학교 정상화, 교육의 기본으로 돌아가자윤석열 ‘3ㆍ1절’과 박정희 ‘6ㆍ3사태’갑마장에서 기마군단으로AI는 예술의 종말 부를까"굿바이 나의 아저씨"…영정 든 큰아들, 전혜진은 둘째 손잡고 오열초유의 야당 대표 구속영장…특권 내려놓고 진실 가려야4번타자 vs 8번타자 리더십웹세미나 신청 고객 3만 명 돌파노동 개혁, 연금·교육 개혁과 따로 가서는 효과 없다‘널리 웨비나’ 열고 AI 기술 노하우 공유중국 챗봇에서 본 ‘희망’홍대 축제로 커진 '경록절'/ 한경록의 아주 특별한 생일민화와 백자에 빠지다…인간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친명 좌장 정성호의 이중플레이? 정진상·김용 ‘특별면회’ 유감“G7과 어깨 맞댄 한국, 동북아 넘어 세계로”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장관님, 암 그냥 놔둡시다” 이어령 웰다잉 택한 그날식량난 와중에 북한 또 ICBM 도발…협박은 무용지물골목상점의 디지털 혁명바이든의 일자리 자랑이 부럽다삶의 질 OECD 최하위권, ‘국민 행복’ 시대로 나아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