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2024-11-17 05:31:31

전수진 투데이피플팀장.

강원랜드(강원 정선) 등은 신규 채용시 35% 이상을 지역인재로 뽑아야 한다.개정안 시행에 따라 이르면 7월부터 코레일(대전).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개정안에 따르면 비수도권에 본사가 있는 모든 공공기관은 지방대 졸업생을 35% 이상 채용해야 한다.한국전력 등 공공기관은 신규 채용 직원의 35%를 지방대 졸업생으로 뽑아야 한다.해당 공공기관 소재 지역 대학이 아니더라도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대 출신이면 채용 대상이 된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지금은 공공기관이 신규 채용할 때 35% 이상을 지역인재로 채용하도록 노력해야 한다2대의 차량이 동시에 드라이브 스루(D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탠덤 드라이브 스루(Tandem DT)를 도입했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사진=한국맥도날드한국맥도날드가 국내에서 ‘지오메트릭(Geometric; 기하학적인) 디자인 콘셉트를 최초 적용한 신규 점포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22일 오픈하는 맥도날드 ‘양주옥정DT점은 주변에 아파트 단지를 비롯해 대형마트 등이 위치해 인근 주민 흡수에 용이하고.내 시각을 강요한 건 아닌지.

MZ는 밀레니얼(M)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지만 한국에선 이미 본뜻 대신 30세 전후의 사회초년생을 특정하는 말로 변했다.영 없는 일은 아니겠으나 전부 그런 것도 아닐 텐데 누적된 희화화 속에 MZ는 ‘이상한 아이들로 박제됐다.

그토록 싫어했던 예전 선배의 모습과 닮아가고 있는 건 아닌지.신뢰나 협업의 대상으로 여겼는지.






Copyright © Powered by     |    노무현 갤러리|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    sitemap

[오늘의 운세] 12월 28일커피캡슐 쓰레기, 다시 활용할 수 없을까?해외 부동산 펀드 만기연장 답보… 무더기 손실 불가피넷플릭스 대형 투자, K콘텐트 키우려면…삼성-엘지 ‘세탁건조기 전쟁’ 베를린서 불붙었다“당신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검색·쇼핑 데이...미국 고용 주춤한데 증시는 랠리, 왜일까하루 1000원의 기적…땅값도 뛰었다, 일본 이 도시 보육혁명CU 알뜰택배로 중고나라 거래, 9~10월은 택배...포스코그룹 하반기 공채 시작그래도 어쩌다 한 번씩 기적은 일어난다‘처음처럼’ ‘새로’ 출고가… 오늘부터 미리 내려 공급보유한 맥주만 400종, 인스타 팔로워 수 16만? 그런데 양조장이 없다고?외교성과 세일즈포인트는 ‘국민 설득’한전 등 12개 에너지공기업 올해 총부채비율 ...새마을금고 상반기 1236억 손실·연체율 상승…...서민 두 번 울리는 전세 사기한·미 동맹 70주년…믿음이 강화돼야 할 시간6개월 만에 완판…‘네이버페이 머니 하나통장’...박세당 부자 “진흙칠한 마음으로 아첨하며 살 건가”나폴레옹의 자비와 청년의 행운렌가테이와 WP 인터뷰의 차이신중해야 할 대통령의 외교 언사…취지 오해받는 일 없도록[오늘의 운세] 12월 28일나폴레옹의 자비와 청년의 행운‘급발진 입증’ 용역 간담회…왜 제조사만 불렀...“마약 중량 재며 수사 가능한지 판단하는 촌극”중국의 비난에 조급함이 묻어난다[현장] 독일 모터쇼 가득 채운 중국 전기차…“...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